불막열삼, 프랜차이즈 사업발전유공시상식 수상
불막열삼, 프랜차이즈 사업발전유공시상식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제 22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꿈을실현하는사람들 불막열삼 오몽석 대표가 한국프랜차이즈사업협회 회장상을 수여받았다.

불막열삼은 한식 주방시스템을 개선하여 1인 주방으로도 가능하게 개선하였으며 그로 인해 생산라인을 만들고 물류시스템과 물류배송까지 직영으로 운영하여 가맹점의 수익을 상승시킨 부분을 높이 인정 받았다. 한국프랜차이즈가 가고자 하는 해외 외식사업 방향의 시스템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꿈을실현하는사람들 불막열삼은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해외사업희 중요성을 인지하고 추진중에 있으며 2019년 코로나로 전세계가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식품안정성으로 까다로운 일본 해외사업 대한민국 막창브랜드로써 최초로 뻗어 나갔다. 또 베트남 하노이와 적극적 상담 또한 진행 중과 동시에 싱가포르 박람회까지 참가했다.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 등 해외바이어와 한국 프랜차이즈 해외사업에 적극적 활동중으로 위 공로를 인정받아 회상상을 수여받았다.

㈜꿈을실현하는사람들 불막열삼 오몽석 대표는 본 수상 소감으로 “그 동안 쌓아올린 한국프랜차이즈 업계의 기술적 노하우와 한식 문화를 세계화로 뻗어가는데 앞장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한국음식을 사랑하고 한국의 문화와 경쟁력을 인정하는 계기가 되도록 선동하겠다”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