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막열삼, 개업2주년 기념 의령군에 장학금 기탁
불막열삼, 개업2주년 기념 의령군에 장학금 기탁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2.05.0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막열삼 장학금 기탁/의령군
불막열삼 장학금 기탁/의령군

불막열삼 가맹본부 오몽석 대표와 의령점 주희 대표가 지난 3일 의령군청을 방문하여 지역인재양성 장학금 300만원을 사단법인 의령군장학회에 기탁했다.

불막열삼 가맹본부 오몽석 대표는 “의령 지역 출신으로서 우리 지역의 후배들이 저마다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쳐 지역발전을 위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이어 불막열삼 의령점 주희 대표는 “불막열삼 의령점 개업 2주년을 맞아 지역업체로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가게를 찾아주신 지역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희망의 길잡이가 되길 바란다”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

한편 오몽석 대표는 2022년 현재 전국 불막열삼 116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외식브랜드경영인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굿네이버스 부산울산경남본부와 기부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내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의령점 대표 주희 대표는 의령군 여성단체협의회 사무국장 및 화정면 의용소방대장 등 의령지역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미화 의령군수 권한대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가운데도 지역인재육성에 관심을 가지고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아일보] 의령/김종윤 기자

kyh7019@chollian.net